1. COVID-19 백신은안전하고 효과적입니다. 

현재 미국은 대규모 임상 시험 결과와제조사 데이터에 따라 안전하고 효과적인 것으로 확인된 COVID-19 백신의 배포 프로세스단계에 있습니다.  COVID-19 백신에 대한 임상시험은 코로나바이러스를 예방하는  94% 효능을 보였습니다. 

 2. COVID-19백신 때문에 COVID-19에 걸릴수는 없습니다. 

COVID-19 백신에는 COVID-19 유발하는 살아있는 바이러스가 들어있지 않습니다따라서 COVID-19 백신 접종으로 COVID-19 감염될   또한 COVID-19 테스트의 결과에 영향을 끼치지 않습니다. 

3. COVID-19백신 임상실험은 미국 역사상 최대 규모로 이루어졌습니다. 

보통의 백신 임상실험은 실험 참가자 수가 5000 정도이지만, 모더나 백신 임상실험 참가자 수는 3 명이 넘었고 화이자 백신의 참가자 수는 4 3  이상이었습니다. 

4. COVID-19 백신은 불임이나 유산과 관련이 없습니다. 

COVID-19 백신이 불임을 유발하거나 유산 위험을 증가 시킨다는 증거는 없습니다. 

5. 임상 시험 결과 백신이 심각한 알레르기 반응을 일으킬 가능성은 희박합니다. 

가장 일반적인 부작용은 주사부위의 통증부어오름조홍그리고 두통피로감근육통 또는 관절통입니다. 

6. COVID-19 백신은 DNA 바꾸거나 유전자를 변경하지 않습니다. 

mRNA 우리의 유전자를 변경하거나 수정하는 것은 불가능합니다. 

7. 백신 주사에는 마이크로 칩이나 추적 장치가 포함되어 있지 않습니다. 

백신에는 마이크로 나노 , RFID 추적기 또는 장치가 존재하지 않습니다.  

8. 백신은 자폐증을 유발하지 않습니다. 

 세계에서 실시  연구결과들은 자폐증과 백신 사이에 연관성이 없음을 계속 보여줍니다. 

 

https://coronavirus.ohio.gov/wps/portal/gov/covid-19/home